반응형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현금서비스) 알아보기

삼성카드 역시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여러 가지 혜택으로 사용자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신청할 때 자신에게 맞는 인출 날짜를 지정하게 마련입니다. 결제일이란 실제로 자신의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날짜로 자신의 자금흐름을 잘 살피셔서 결정을 내리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삼성의 경우, 다른 회사와는 달리 스케줄을 표로 제시하고 있지 않아 각각의 날짜에 맞춰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일반적으로 표에도 나와 있듯이 1일전전월 20일에서 전월 19일까지의 한 달동안 사용한 금액을 다음달 1일에 지불해야 하는 일정으로 나와있습니다.

각 인출 날짜 별로 이용기간이 다른 가운데, 사용일부터 결제일까지의 시간을 신용공여기간이라고 부르며, 각 회사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2일에서 45일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 기간에 사용된 금액이 다음 달 정해진 날짜에 지출되는 형식입니다.


2. 어느 결제일이 가장 좋을까?


먼저 언제 자신의 통장에 입금이 되는지 자금 흐름에 맞춰 날짜를 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5일 급여를 받으시는 분들의 경우, 해당 날짜나 26일 등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이런 신용공여기간이 다소 복잡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단순히 13일, 혹은 14일을 결제일로 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두 날짜는 바로 전달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이 13일과 14일에 청구되기 때문에 계산에 착오를 일으킬 확률이 줄어들고 예산을 계획하기 좀 더 수월하기 때문입니다.


현금서비스는 이렇게 기존의 청구액과 다르게 청구되는 만큼 아래의 링크에서 별도의 확인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www.samsungcard.com/personal/payment/settlement/UHPPMM1405L0.jsp

 

 

금시세 하락 이유와 지난 10년간의 금시세 변화

금시세는 왜 하락하는 것일까 최근의 금시세의 동향은 불안한 그리스 사태와 중국 주식시장의 붕괴로 안전자산이라고 불리는 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금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고 믿고 금에 투자한 투자자들을..

investmentlab.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