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파크 플러스 가격: 1인실 2인실 및 스플라운지

 

 

스파크 플러스 가격: 1인실 2인실 및 스플라운지

 

스파크 플러스 가격 및 1인실 2인실 스플라운지 가격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스파크 플러스는 한국의 대표적인 공유 오피스 업체로 사업자들에게 다양한 사무실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뿐 아니라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을 찾고 있는 개인이나, 특히 1인 사업자, 스타트업 등 사무실을 찾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강남이나 서울의 중심가에 사무실을 찾는 분들이라면 사무실 임대 비용 때문에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이런 분들의 경우 강남이나 사무실 밀집 지역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사무실을 임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국내에도 다양한 공유 오피스가 있는 가운데 스파크 플러스의 경우 다른 업체에는 없는 독특한 옵션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스파크 플러스의 여러 옵션과 가격, 이용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다른 공유 오피스의 가격도 제공하고 있으니 각 업체 별로 옵션을 비교해 보신 후 선택해 보실 수 있습니다.

 

목차

     

    스파크 플러스 특징

     

    국내에는 다양한 공유 오피스 업체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업체로는 패스트 파이브, 그리고 위워크 등의 업체를 들 수 있는데요. 규모 면에서는 패스트 파이브가 더 많은 지점을 가지고 있지만 스파크 플러스 역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강남 지역에서 사무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6년 설립되었으며, 초기 역삼동을 중심으로 현재 다양한 지역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초기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 생성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SK 스퀘어로 편입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공유 오피스 가격 비교: 

    위워크 가격: 1인실 2인실 4인실

    패스트 파이브 가격: 1인실 2인실

     

    스파크 플러스 서비스 

     

    다른 업체에 비해 비교적 이름이 덜 알려진 면이 있지만 스파크 플러스 만의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스플라운지

     

    특히 스플라운지의 경우 개인이나 1인 기업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공용 사무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특히 강남 뿐 아니라 서울과 주요 지역에 지점이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사무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기업의 영업 사원이나 외근직의 경우에도 사무공간이 필요한 경우 스플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크 플러스

    2) 다양한 기업 옵션

     

    이렇게 1인 사업자나 스타트업 뿐 아니라 일반 기업을 위한 옵션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일반 기업의 경우 원하는 사무실을 요청할 때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사무실을 별도로 꾸며주는 옵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중견기업이나 대기업의 경우에도 별도의 사무실을 임대하는 것보다 일종의 커스텀 오피스로 스파크 플러스 같은 공유 오피스를 이용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토익인강 추천 BEST 5 및 공부방법 (무료 인강 포함)

    스파크 플러스 장점

     

    스파크 플러스의 경우 일반 임대 사무실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 달 단위로 계약 가능

    공용 휴식 공간 이용 가능

    주 1회 무료 아침식사 제공

    라운지 이용 가능

    음료 무제한 이용 가능

    세미나실 이용 가능

     

    먼저 일반적인 사무실의 경우 1년이나 2년 단위로 계약을 해야 하며, 보통 계약시 보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계약 조건의 경우 처음 사업을 시작하는 스타트업이나 소형 기업의 경우라면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

    스파크 플러스 가격

    스파크 플러스의 경우 별도의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비용을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한 달 단위로 계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지 않는 경우에도 계약 기간을 채워야 하는 부담이 없습니다.

     

    관리비 역시 없이 월 임대료에 모두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음료와 커피 등의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며 지점 내의 공용 휴식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 1회 아침식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세미나실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세미나실이나 회의실의 경우 크레딧에 따라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무 가구 역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가구나 사무 기기를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수요가 몰리면서 사실 스파크 플러스를 포함한 대부분의 공유 오피스의 공실이 매우 낮은 편입니다.

     

    그럼 스파크 플러스의 지점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을까요?

     

    ▶▶강남 공유오피스 가격: 1인실 2인실 4인실 알아보기

    스파크 플러스 지점 

    1) 스플라운지

     

    스플라운지의 경우 1인 기업이나 프리랜서, 외근직 직장인이나 원격 근무 직장인의 경우 활용할 수 있는 스파크 플러스의 1인 멤버십 옵션입니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무척 많은데요. 모든 지점에서 스플라운지가 운영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서비스 중인 스플라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역점

    선릉역점

    신논현역

    역삼역점

    왕십리역점

    잠실롯데월드점

    코엑스점

    강남1점, 강남2점

    성수역점

    시청역점

    여의도파크역점

    영등포구청역점

    을지로센터점

    홍대입구점

    공덕역점

    광화문디타워점

    마들역점

    수내역 1점, 2점

    정자역점

    홍대입구점 등

     

    총 26개의 스플라운지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좀 더 자세한 지점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플라운지 지점 알아보기

     

    2) 스파크 플러스 일반 지점

     

    일반 사무 지점의 경우 아래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남 : 1호, 2호, 3호, 4호, 5호, 6호점

    역삼 : 1호, 2호, 3호점

    삼성 : 1호, 2호점

    선릉 : 1호, 2호, 3호점

    분당 : 1호, 2호, 3호점

    서울역, 여의도, 광화문, 방배동, 잠실, 코엑스, 신논현, 동대문, 공덕역 등

     

    스파크 플러스 일반 지점 위치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크 플러스 지점 위치 알아보기

     

    스파크 플러스 가격 : 1인실, 2인실, 스플라운지

    1. 스플라운지 가격

     

    스플라운지는 전 지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현재 시점 서울과 경기 총 26개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일부 지점의 경우 지하철과 연계되어 있는 곳들도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플라운지의 경우 1인 기업이나 프리랜서, 개인 등을 위한 공간으로 2가지 옵션으로 나누어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싱글패스

     

    싱글패스의 경우 총 26곳의 스플라운지 지점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으로 시간에 상관없이 무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최소 한달 기준 169,000원 부터 시작됩니다. 단 선택한 지점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현재 기준 가장 저렴한 옵션은 169,000원으로 스파크 플러스 옵션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 이기도 합니다.

     

    각 지점 별로 자리를 찾기 힘들 정도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다른 공유 오피스의 1인 서비스가 30만원 가까이 되는 것과 비교했을 때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파크 플러스에 들어가시면 각 스플라운지 지점 별로 공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공실이 표시된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하니 아래 링크를 통해서 공실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스플라운지 지점별 공실 확인하기

     

    2) 올패스

     

    싱글패스가 하나의 지점만 이용이 가능한 옵션이라면 올패스의 경우 스플라운지의 모든 옵션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올패스의 가격은 한 달 기준 최소 299,000원이며, 지점에 따라 가격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수도권에 위치하고 있는 모든 스플라운지 지점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올패스의 경우 무료 체험 기간이 주어지는데요. 처음 7일 간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할인 혜택이 변경되기도 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할인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올패스 할인 신청하기

     

    2. 스파크 플러스 1인실 가격

     

    스파크 플러스 1인실의 경우 아래의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1인 지정석

     

    1인 지정석의 경우 공용 사무 공간에서 나 만의 좌석이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주로 1인 기업들이 주로 사용하는 공간으로 고정석이며 파티션이 설치 되어 있기 때문에 좀 더 집중하여 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용 사무공간이지만 나 만의 좌석이 있으며, 잠금장치가 있는 사물함과 서랍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나 만의 좌석을 가질 수 있는 옵션입니다.

     

    1인 뿐 아니라 최대 3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각각의 좌석에 파티션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1인 기업 뿐 아니라 소규모 스타트업 역시 초기에 저렴하게 사무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1인 기준 월 39만원 부터 시작됩니다. 역시 지점별로 가격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좌석에 대한 문의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인 지정석 알아보기

     

    2) 1인실 가격

     

    1인실의 경우 나 만의 사무실을 의미합니다. 잠금 장치가 설치되어 있으며 일반 사무실 처럼 나 만의 사무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인 기준 월 78만원 부터 시작됩니다. 한 달 단위로 계약을 할 수 있지만 1년을 계약하는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월 기준 57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년 이상을 계획하시는 경우라면 연 단위로 계약하여 사무실 비용을 매우 낮출 수 있습니다. 

     

    ▶▶스파크 플러스 지점별 1인실 가격 바로가기

     

    3. 스파크 플러스 2인실 가격

     

    2인실의 경우 역시 일반 사무실과 같은 개별 사무실을 의미합니다.

     

    월 기준 1백 4십4만원부터 시작됩니다. 역시 연 단위로 계약했을 때 월 100만원 정도로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2인 이상의 경우에도 사무실 임대가 가능하며 인원 수에 따라 특별히 디자인 된 사무실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인 이상 공간에 대한 가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크 플러스 3인 4인 가격 알아보기

     

    추천의 글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 TOP 1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