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택 타이핑 알바 하는법 및 사이트 추천 BEST 5

재택 타이핑 알바 하는법 및 사이트

 

재택 타이핑 알바 하는법 및 사이트에 대해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최근 취업의 어려움과 경기 침체로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부업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여러 부업 가운데 특히 타이핑 알바의 경우 타이핑 스킬과 컴퓨터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타이핑 알바에도 단순히 타이핑만 제공하는 알바에서부터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이 글에서는 타이핑 알바의 종류와 사이트, 그리고 현재 가격 등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택 타이핑 알바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취업정보 및 구인구직 사이트 추천 BEST 7

재택알바 추천 종류 및 부업 사이트 BEST 5

 

목차

     

    재택 타이핑 알바 종류 및 하는법

     

     

    타이핑 알바의 경우 특히 집에서도 업무가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타이핑 알바라고 할 때 단순히 글을 타이핑 하는 단순 작업을 기대하실텐데요.

     

    최근 여러 미디어가 발달하면서 다양한 타이핑 알바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추천 TOP 5 및 하는법

    1. 단순 타이핑 (출판사)

     

    가장 난이도가 낮은 타이핑 알바로 특정 문서나 책 등을 타이핑 하는 일을 말합니다. 특히 출판사의 경우 작가의 원고를 타이핑 하는 작업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타이핑 외에 다른 특정 기술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단가가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입을 올리기 위해서는 오타 없는 빠른 타이핑 기술이 필요합니다. 

     

    특히 출판사와 연결될 경우 정기적으로 의뢰를 받을 수 도 있습니다.

     

    국비지원 교육 종류 및 무료 교육 신청방법

     

    2. 녹음 타이핑 알바

     

    녹음된 파일을 듣고 타이핑 하는 직업을 말하는데요. 주제는 법률, 의료, 종교 등 분야는 매우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전문적인 분야의 녹음이 그 대상이 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전문 분야의 세미나에서 토론된 녹취 파일을 듣고 문서로 타이핑 하는 작업이 될 수도 있습니다. 분야는 매우 다양하며 해당 분야에 대만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경우 좀 더 쉽게 의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녹음 파일을 타이핑 하는 경우 녹음을 들었다 타이핑하는 과정을 반복해야 하기 때문에 단순 타이핑에 대해 좀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또한 음성이 애매하거나 잘 들리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해당 분야에 대한 지식이 없는 경우 타이핑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녹음 타이핑 가운데 의료나 법률 분야의 경우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자막 입력 작업

     

    최근에 미디어 환경이 변화하면서 동영상 제작에 나서는 분들도 많은데요. 자막 입력 작업의 경우 다양한 동영상에 올라갈 자막을 타이핑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유튜브의 특정 채널의 자막 작업을 하거나 전문 미디어 제작 업체와도 일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자막 제작의 경우에는 영상 편집 기술도 함께 필요합니다. 이러한 자막을 타이핑 하는 작업의 경우 일반적인 영상에 들어가는 자막 외에도 청각 장애인들을 위한 자막 작업도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문 미디어 기업과 함께 일하는 경우 정기적으로 타이핑 일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입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4. 데이터 입력 알바

     

    특정 데이터를 입력하는 것 역시 타이핑 알바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경우 업무의 종류에 따라 데이터 입력 사원을 고용하게 되는데요. 기존의 데이터 입력 직원이 업무량이 많은 경우 추가 작업을 위한 의뢰를 할 수도 있습니다.

     

    5. 콘텐츠 작성 알바

     

    타이핑 알바 중에는 블로그에 올리게 될 콘텐츠를 작성하는 알바나 학생들의 리포트를 대신 작성해 주는 콘텐츠 작성 알바도 있습니다.

     

    블로그 콘텐츠의 경우 업체에 따라 단가가 다르게 책정되며, 학생들의 리포트 작성의 경우 해당 주제에 대한 지식이 있는 경우 좀 더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주말알바 및 직장인 부업 투잡 추천 TOP 7

    타이핑 알바 사이트 BEST 5

     

    타이핑 알바를 하기 위해서는 관련 사이트에서 일을 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취업 및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도 타이핑 알바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국내 뿐 아니라 타이핑 알바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해외 사이트도 있습니다.

     

    영어 타이핑이 능숙하신 경우라면 영문 사이트를 통해서 일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1) 타이핑알바 사이트

     

    타이핑 알바 사이트의 경우 타이핑 알바만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문서 타이핑과 출판사 알바 등 다양한 타이핑 알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가까지 바로 알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작업을 바로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타이핑 작업이 재택으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집에서 편하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타이핑알바 사이트 바로가기

     

    2) 알바천국

     

    일바천국은 대표적인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사이트로 다양한 재택 타이핑 알바 자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종류는 전문적으로 회사에서 원고 작성을 위한 작업에서부터 단순 타이핑, 그리고 교재 편집을 위한 타이핑 작업까지 다양한 일자리를 볼 수 있습니다.

     

    가격 역시 함께 써 있기 때문에 먼저 시세를 보신 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타이핑 알바 알아보기

     

    3) 알바몬

     

    알바몬 역시 대표적인 파트타임 구인구직 사이트로 다양한 재택 타이핑 알바 자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무보조 타이핑과 단순 타이핑, 블로그 포스팅 및 출판사 알바 등 다양한 타이핑 자리를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타이핑이 가능한 일반 사무직 자리도 제공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알바몬 사이트 접속하기

     

    4) 숨고

     

    숨고 사이트에서도 타이핑 알바 자리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빠르게 타이핑 할 수 있는 능력인 속기 능력까지 갖추고 있다면 좀 더 전문적인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숨고 사이트 바로가기

     

    5) 해외 타이핑알바 사이트

     

    영어 타이핑에 능숙하신 분들이라면 해외 사이트에서도 타이핑 알바를 구할 수 있는데요. 해외 사이트의 경우 녹음 파일을 듣고 빠르게 타이핑 하는 능력을 요구하게 되는데요. 해외 사이트지만 기본적으로 영어 능력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접근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 사이트의 경우 좀 더 국내보다 좀 더 높은 보수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해외 사이트의 경우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Freelancer

    Upwork

    Fiverr

     

    재택 타이핑 알바 가격 및 후기

     

    타이핑 알바의 경우 종류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는데요. 단순한 타이핑의 경우 단가가 매우 낮은 편입니다. 업체에 따라, 그리고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단순 타이핑의 경우 최소 5천원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업체를 홍보하는 콘텐츠를 작성하는 경우 좀 더 높은 단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단순하게 타이핑을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한 수익을 얻을 수 없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전문적인 지식이 있어야 하는 녹취 알바의 경우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정적으로 업체를 정하여 꾸준히 일을 받게 되면 하루에 몇 시간 만으로도 꾸준히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한 달을 기준으로 그래도 도움이 되는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 언급한 영어 타이핑의 경우 상대적으로 더 높은 수입을 얻을 수 있는데요. 

     

    해외 사이트를 살펴 보시거나 혹은 국내의 경우에도 특정 회사에서 영어 타이핑을 하는 자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과가 좋은 경우 고정적으로 일을 얻을 수 있는데요. 다양한 타이핑 알바를 살펴보신 후 신청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토익 인강 추천 BEST 5 및 공부방법 (무료인강 포함)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