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틱톡 영상 다운 방법 및 사이트 추천 BEST 5

틱톡 영상 다운 방법 및 사이트 추천

 

 

틱톡 영상 다운 방법 및 사이트 추천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제 틱톡 (TikTok)은 그야 말로 전 세계적인 동영상 플랫폼으로 유튜브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로 성장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틱톡에 가입하여 사용 중이며,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10억 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튜브 같은 다른 동영상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단순한 영상을 즐기기를 원하는 사람들 뿐 아니라 틱톡을 통해 마케팅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틱톡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계적인 마케팅을 원하는 경우 틱톡 만큼 좋은 플랫폼 역시 없기 때문에 무엇보다 다양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틱톡을 이용하다보면 영상을 다운로드 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이런 경우 이용할 수 있는 간단히 틱톡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 및 사이트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무엇보다 워터마크 없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의 글:

쿠팡 물류센터 알바 및 단기알바 하는법

토트넘 손흥민 경기중계 무료 시청방법

 

목차

     

    틱톡 (TikTok) 이란?

     

    틱톡은 사용자가 스마트폰이나 웹 캠 등의 도구를 활용하여 촬영한 15초의 영상을 업로드 하여 공유할 수 있도록 제작된 소셜 미디어 어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유머 영상을 비롯하여 음악, 댄스 등 기발한 짧은 동영상으로 중독성 있는 여러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틱톡은 중국의 IT 기업인 바이트댄스 (ByteDance)에서 개발한 앱으로 2016년 출시했습니다. 본사는 베이징이며, 현재 중국 뿐 아니라 현재 150개국이 넘는 나라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2년을 기준으로 했을 때 일일 사용자 수가 10억명을 돌파했으며, 현재는 더욱 높은 사용자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틱톡의 장점은 전문가들 뿐 아니라 아마추어 등 평범한 사람도 누구나 영상을 제작하여 올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모든 동영상에 필터나 배경음악, 스티커 등을 추가할 수 있으며, 또한 다른 위치에 있는 사용자의 경우에도 공동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천의 글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TOP 10

    킹콩티비 tv: 무료 스포츠 중계 사이트

    틱톡 영상 다운 방법

     

    먼저 틱톡에서는 자체적으로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틱톡이 자체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같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1) 틱톡 모바일 앱을 실행 합니다.

     

    2) 다운로드를 원하는 영상을 선택합니다.

     

    3) 영상 옆에 있는 공유 버튼을 누릅니다.

     

    4) 동영상 저장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영상이 기기에 저장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동영상 폴더를 확인하시면 저장 여부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영상에 동영상 저장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라면 영상 제작자가 저장을 허용하지 않은 것으로 다운로드가 불가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틱톡 자체 기능을 활용하여 하지만 틱톡의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영상에 틱톡의 워터 마크가 표시되는데요. 그럼 워터마크 없이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참고의 글: EPL 중계 및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사이트 추천 TOP 10

     

    워터마크 없는 틱톡 영상 다운 방법 및 사이트 추천 BEST 3

    1. 영상 편집하기

     

     

    다운 받은 틱톡 영상에서 워터마크를 없애는 방법 중 하나는 편집 기능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먼저 틱톡 앱을 실행하신 후 다운로드를 원하는 영상 옆에 있는 공유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하단의 동영상 다운 버튼을 눌러 영상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그리고 평소 사용하던 이미지 편집 도구를 사용합니다. 포토샵이나 김프 같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포토샵 프로그램의 기능을 활용하여 워터마크를 제거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포토샵이나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의 단점은 사용자의 프로그램 사용 정도에 따라 결과물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좀 더 깔끔하게 워터마크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다른 방법을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의 글: 무료 실시간 티비 TV 링크 사이트 

    2. 틱톡 영상 다운 사이트 

     

    위와 같이 직접 편집하는 것이 너무 힘드시다면 워터 마크 없이 영상 전용으로 만들어진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TikVideo

     

    틱비디오 (TikVideo) 사이트의 경우 워터마크 없이 틱톡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틱비디오 다운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무제한으로 틱톡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워터마크 없이 깨끗한 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먼저 틱톡 앱이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영상의 URL을 복사합니다.

     

    2) 틱비디오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3) 검색창에 위에서 복사한 틱톡 영상의 URL을 붙여넣기를 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원하는 파일 형식을 선택합니다. MP4 HD 형식이나 오디오 파일인 MP3 로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워터마크 없이 영상 다운이 가능합니다. PC의 경우 다운로드 폴더에서, 그리고 스마트폰에서는 동영상 폴더에서 저장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천의 글: 티비위키 TVWIKI 최신 주소 및 접속 방법

     

    2) 틱세이브 (TikSave)

     

    틱세이브 사이트는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사이트로 틱톡 뿐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의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다른 영상 다운 사이트로 매우 흡사합니다. 스마트폰이나 PC에서 틱톡 사이트나 앱에 접속하신 후 다운로드를 원하는 영상의 URL을 복사합니다.

     

    그리고 아래 틱세이브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틱톡 영상 URL을 붙여넣기 합니다. 

     

    ▶틱세이브 사이트 바로가기

     

    원하는 파일 형식을 선택하신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 틱 세이브 사이트의 경우 유료 사이트로 운영되지만 첫 3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몇 개의 영상을 다운로드 하시는 경우라면 첫 3일 동안 무료로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스냅틱 SnapTik

     

    스냅틱의 경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틱톡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로 영상 다운로드 전용 프로그램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스냅틱 사이트의 경우 스마트폰 뿐 아니라 PC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다른 사이트와 비슷합니다. 먼저 스냅틱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원하는 틱톡 영상의 URL을 복하여 스냅틱 사이트의 검색창에 붙여넣기를 합니다. 

     

    다운로드 파일 형식을 선택하시면 바로 워터마크 없이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