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식정보 사이트 추천 및 얻는법 BEST 7

주식정보 사이트

주식정보 사이트추천 및 얻는법을 찾고 계신가요? 최근 주식 시장 상승이 기대되면서 다시 주식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부동산과는 달리 적은 자금으로도 투자가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식투자를 위해서는 주식에 대한 정보 뿐 아니라 투자 적기를 파악하는 것 또한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주식투자를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주식정보 사이트 및 정보 얻는법에 대해 정리해 보았으니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주식정보 사이트 및 얻는법 BEST 7

      1. 네이버 증권

      특정 주식에 대해 알기 전에 경제 전반과 금융분야의 뉴스를 살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네이버는 한국을 대표하는 포털로 네이버 파이낸스 페이지에서는 전체 주식시장 동향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식정보 사이트

      코스피, 코스닥 등의 지수와 개별 주식의 주가, 그리고 향후 전망에 대한 애널리스트 리포트 등 다양한 자료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증권사 분석 자료의 경우 종목 분석과 더불어 산업분석 리포트 역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 투자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기 좋은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증권 접속하기 [클릭]

       

      2. 다트 전자공시 시스템

       

      다트는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국내에 상장되어 있는 모든 종목들의 분석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장 기업들의 분기보고서 및 사업보고서 등의 자료의 열람이 가능합니다.

       

      특히 상장 기업의 자세한 재무상태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국내의 주식에 투자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살펴봐야 하는 자료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상단 검색창에 원하는 종목이나 회사 이름을 입력하시면 해당 기업에 대한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기업에서 직접 제공하고 있는 사업 보고서의 경우 현재 해당 기업의 주력산업과 향후 사업계획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다트 전자공시 사이트 접속하기 [클릭]

       

      3. SEIBRO (세이브로) 주식정보 사이트

      세이브로 (SEIBRO)는 국내에 상장되어 있는 모든 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주식 정보 사이트 입니다. 회사별 주식 발행, 유상증자 및 무상증자, 배당 정책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세이브로 접속하기

       

      4. 구글 파이낸스

       

      세계적인 검색엔진인 구글에서 제공하는 주식 정보 사이트 입니다. 국내 주식 뿐 아니라 해외 주식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이 가능한 사이트 입니다. 

      미국 증시와 일본 증시, 홍콩 및 중국 증시 등 해외 증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주가의 변화 역시 파악이 가능합니다.

       

      또한 구글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종목 및 산업별 뉴스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미국 주식시장에 투자하시는 투자자라면 이용하실만한 사이트 입니다.

       

      👉 구글 파이낸스 접속하기

       

      5. FNGuide 주식정보 사이트

      에프앤가이드 (FNGuide)는 국내 상장기업에 대한 다양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는 주식 정보 사이트 입니다. 특히 각 종목들에 대한 증권사들의 애널리스트 보고서가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증권사 분석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주식정보 사이트

      기술지표와 상장종목별 산업 및 업종별 순위 등 기업들의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국내 주식시장에 투자하시는 분이라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주식정보 사이트 입니다.

       

      👉 FNGuide 사이트 접속하기

       

      6. 디시인사이드 주식갤러리

       

      국내 최대 커뮤니티 사이트 중 하나인 디시인사이드의 마이너 갤러리로 주식에 대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식에 대한 정보를 주로 다루고 있으며 워낙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정보를 나누다 보니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올라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 디시인사이드 주식갤러리 접속하기

       

      7. 야후 파이낸스

      미국 주식에 투자하시는 분들이라면 활용하실 수 있는 뉴스 전문 사이트로 미국 시장 뿐 아니라 전 세계 경제 전반의 이슈를 다루고 있습니다. 

       

      개별 주식 종목과 더불어 해당 종목에 대한 분석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주식정보 사이트로 잘 알려진 배런스 (Barrons) 등과는 달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야후 파이낸스 바로가기

      주식정보 사이트 글을 맺으며

      이상 다양한 주식정보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각 사이트를 먼저 살펴보신 후 필요한 사이트를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의 글

       

       

      재테크를 위한 자산관리 어플 추천 BEST 5

      재테크를 위한 자산관리 어플 재테크를 위한 자산관리 어플 추천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 미국의 금리인상에 국내 금리 역시 상승하면서 은행 예금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장

      investmentlab.tistory.com

       

      만남 어플 추천 및 데이트 앱 추천 순위 TOP 7

      만남 어플 추천 및 데이트 앱 추천 순위 만남 어플 추천 및 데이트 앱 추천 순위를 찾고 계신가요? 모바일 산업과 함께 이제 데이트 시장에도 모바일 앱을 통한 만남이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그

      investmentlab.tistory.com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 TOP 1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