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료 음악 듣기 어플 및 사이트 추천 BEST 5+

무료음악듣기 어플 및 사이트 추천

무료 음악 듣기 사이트 및 어플을 찾고 계신가요? 음악은 우리의 일상에 있어 필수적인 부분이며 최근 디지털 기술이 발달하면서 다양한 사이트와 앱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때 활용할 수 있는 무료 음악 듣기 어플 및 사이트에 대해 정리해 보았으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무료 음악 듣기 어플  BEST 5+

      1. 유튜브

       

      한국에서 이제 유튜브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국내와 해외의 다양한 아티스트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로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방대한 종류의 음악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하는 음악 만으로 개인 재생 목록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검색 만으로 원하는 음악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음악 역시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가 염려되시는 분들이라면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서 오프라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유튜브 노래 다운 사이트 및 다운로드 방법 

       

      2. 스포티파이 Spotify

      스포티파이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사이트 중 하나로 7천만 곡이 넘는 방대한 음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뿐 아니라 앱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원하는 노래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파이에서도 무료 버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의 경우 광고와 함께 제공되며 일정 기능은 제한되지만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유료 버전의 경우 광고가 없이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원하는 방식으로 재생 목록을 생성하거나 오프라인 듣기 또한 가능합니다. 음질 역시 고음질의 음원으로 재생되며, 음악을 많이 들으시는 분들이라면 유료 버전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스포티파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 스포티파이 앱스토어

       

      3. 판도라

      판도라의 경우 무료 사용이 가능한 음악 듣기 어플로 자체 알고리즘으로 사용자의 선호도를 파악하여 각 개인별로 재생 목록을 추천해 주고 있습니다. 

       

      판도라는 원래 유료로 제공되는 앱이지만 무료 사용 역시 가능합니다. 단 무료 버전의 경우 광고와 함께 제공되며 대략 6곡 당 한 번의 광고가 표시됨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편입니다. 무료 음악 듣기 어플이나 사이트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판도라 유료 버전의 경우 광고 없는 음악 듣기, 재생 목록 구성 등 무료 버전에는 없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료의 경우 오프라인 듣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 연결이 없는 상황에서도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판도라 구글 플레이스토어

      ▶▶ 판도라 앱스토어

       

      4. 사운드 클라우드

       

      사운드클라우드는 아티스트가 자신의 음악을 업로드 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음악 공유 플랫폼입니다. 무엇보다 전 세계의 다양한 음악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잘 알려진 곡 뿐 아니라 언더그라운드 음악가의 작품도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음악이 필요하신 분들께는 더욱 적합한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의 경우 역시 광고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오프라인에서 들을 수 있는 음악의 수가 제한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온라인에서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버전의 경우 광고 없는 음악 듣기가 가능하며 제한 없는 오프라인 청취, 그리고 일부 독점 콘텐츠에 대한 접근이 허용됩니다. 

       

      사운드 클라우드 유료버전의 경우 무료 평가 기간이 있으니 결제 전 이용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 사운드 클라우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 사운드 클라우드 앱스토어

       

      👉사운드클라우드 다운 및 무료 음원추출 방법 알아보기

      5. 디저 Deezer

      디저는 7천만 곡이 넘는 거대한 음악을 제공하고 있는 음악 듣기 사이트로 원하는 음악을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음악 만으로 재생 목록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무료 버전의 경우 광고와 함께 제공되며 유료의 경우 광고 없는 음악 듣기가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에서도 들을 수 있으며, 고음질의 오디오와 여러 기기에서 동일 계정으로 접속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저 구글 플레이스토어

      ▶▶디저 앱스토어

       

      6. 튠인 TuneIn

      튠인은 위의 어플과는 달리 전 세계 라이브 라디오 방송에 대한 접근이 가능한 무료 음악 듣기 어플입니다. 총 만개 이상의 전 세계 라디오 채널을 이용할 수 있으며, 좋아하는 장르와 음악가를 중심으로 원하는 방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의 경우 광고가 함께 나오며, 사용할 수 있는 방송의 수가 제한됩니다. 유료 버전의 경우 광고 없이 듣기가 가능하며 모든 방송에 대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튠인 구글 플레이스토어

      ▶▶튠인 앱스토어

       

      무료 음악 듣기 어플 선정 팁

      이상 다양한 무료 음악 듣기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무료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플과 사이트가 있습니다. 어플을 선정하실 때 선택할 수 있는 음악의 수, 사용의 편의성 등을 고려하여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무료 음악 다운 사이트 TOP 10

      번역기 및 번역 사이트 추천 TOP 5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 TOP 1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