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요금제 광고형 및 할인 무료 이용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광고형 및 할인 무료 이용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및 할인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국내에도 다양한 OTT 서비스가 있지만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서비스는 넷플릭스 입니다.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뿐 아니라 한국 제작사들과 오리지널 작품들을 선보이며 가장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도 티빙과 왓챠 등의 서비스가 있지만 다른 서비스에 비해 넷플릭스 이용자가 압도적으로 많은데요. 이전에는 계정 공유 서비스를 통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지만 최근 계정 공유가 금지되면서 같은 주소에 거주하는 가족 외에는 동일한 계정을 이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계정 공유가 금지된 반면 새로운 광고형 요금제로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이 글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변경된 넷플릭스 요금제 및 할인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의 글: 

쿠팡 플렉스 알바 수입 단가 및 신청방법

쿠팡 물류센터 알바 및 단기알바 하는법

 

목차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의 경우 초반과는 달리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도입 초기에는 한 달 무료 시청 혜택도 있었지만 현재는 모두 없어진 상황입니다. 

     

    한국의 경우 넷플릭스 요금제는 총 아래의 3가지 요금제가 있습니다.

     

    광고형 스탠다드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전에 있었던 베이직 요금제가 없어지고 좀 더 저렴한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가 도입되었습니다. 

     

    1.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

     

    가장 저렴하게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광고가 함께 제공되지만 광고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기존의 TV를 시청하셨던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 5,500원 (부가세 포함)

    동시접속 : 2인 가능

     

    월 5,500원으로 요금으로 2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화질은 풀 HD로 시청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티비, 태블릿, PC 등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2인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가성비 있는 요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계정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가족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광고형 스탠다드의 경우 일부 프로그램의 경우 시청이 불가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알아보기

     

    2. 스탠다드 요금제

     

    스탠다드 요금제는 기존의 스탠다드 요금제와 동일하며 넷플릭스의 모든 드라마와 영화, 모바일 게임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형 요금제와의 차이는 광고 없이 넷플릭스의 모든 프로그램을 제한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월 13,500원 (부가세 포함)

    동시 접속 : 2인 가능

    1인 추가 : 월 5,000원 

     

    스마트폰, 태블릿 TV, 컴퓨터 등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모든 프로그램은 풀 HD의 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광고형 요금제와 동일하게 동시 접속 인원은 2인까지 가능하지만 광고 없이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요금제 입니다.

     

    이 때 동시 접속할 수 있는 사람은 같은 IP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만일 외부에 있는 사람을 추가하길 원하는 경우 1인 추가에 월 5,000원의 요금을 추가로 지불해야 합니다.

     

    ▶▶티빙 무료 보기 및 한달 무료 이용 방법

     

    3. 프리미엄 요금제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의 경우 최대 4인까지 동시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때 4인은 모두 같은 집에 거주하는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요금제의 경우 광고 없이 모든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 17,000원 

    동시 접속: 최대 4인까지 동시 접속

    추가 인원: 월 5,000원 추가

     

    스마트폰과 태블릿, TV, PC 등 모든 기기에서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4명까지 접속할 수 있습니다.

     

    6대의 스마트 기기에서 넷플릭스의 프로그램을 저장할 수 있으며, 최고 화질로 모든 프로그램의 시청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가족이 사용하는 요금제로 외부 인원을 초대하길 원하는 경우 최대 2인까지 초대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추가 요금은 1인 당 5,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좀 더 자세한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최신 요금제 알아보기

     

    참고의 글: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단기알바 추천 및 종류 알아보기

    타이핑 재택알바 부업하는법 및 사이트 BEST 3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방법

     

    넷플릭스의 경우 필요에 따라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이나 PC에서 자신의 계정에서 원하는 멤버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위의 멤버십으로 변경하는 경우 즉시 변경된 멤버십이 적용됩니다. 만일 아래 멤버십으로 변경하는 경우 다음 결제일을 기준으로 멤버십이 변경됩니다.

     

    추천의 글: 무료 실시간 티비 TV 보기 링크 사이트

    넷플릭스 요금제 무료 및 할인 이용 방법

     

    현재 넷플릭스의 경우 공식적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상황인데요. 하지만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통신사 혜택이나 신용카드 혜택을 활용하는 것인데요.

     

    최근 다양한 신용카드에서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티빙 등의 콘텐츠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활용하시는 것 역시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넷플릭스 할인

     

    신용카드에 따라 최대 50%에서 최저 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가 있습니다. 

     

    1) 현대카드 Z ontact

     

    현대카드 Z ontact는 온라인 사용이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은 카드로 OTT 할인과 온라인 결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월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Z Ontact 알아보기

     

    2) 삼성 디지털 탭탭 카드

     

    삼성 디지털 탭탭 카드의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최소 5,000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OTT는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티빙, 왓챠, 웨이브 등의 서비스 입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전월 실적 30만원의 경우 최대 5천원까지, 60만원은 7천원, 90만원 이상은 1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삼성 디지털 탭탭 카드 알아보기

     

    2. 넷플릭스 무료 

     

    일부 카드의 경우 완전 무료로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카드로는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 카드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등의 OTT 요금 전액을 100% 할인이 가능합니다.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최대 1만 2천원까지 할인 가능

    전월 실적 80만원 이상: 2만원까지 할인 가능

     

    OTT에 대해 가장 높은 할인을 제공하고 있는 카드 입니다. 좀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 카드 혜택 알아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